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

 
top_scroll
down_scroll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아로마/조향

아로마/조향

아로마/조향 관련 정보입니다.

세계 최고 등급의 레몬 버베나, 자스민쌈박 에센셜 오일, 국제아로마테라피협회 오내츄럴, 아로마 조향사 자격증 과정
오내츄럴
2020-08-26 13:45:34
조회수 343
명에게 도움 됨
ip -
0point  


세계 최고 등급의 에센셜오일-coming soon



쟈스민썀박, 레몬 버베나


세계 최고 등급의 에센셜 오일을 곧 만나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쟈스민썀박과 레몬 버베나 에센셜 오일의 향을 맡아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대박입니다.  자연의 향 그 자체를 담아내었네요. 기존에 제가 익숙하게 사용하던 에센셜 오일과는 차원 자체가 다르네요.



 


오내츄럴 주인장이 키우고 있는 레몬 버베나


 

 

오내츄럴 주인장이 가장 사랑하는 허브 - 레몬 버베나(Lemon Verbena)


레몬 버베나 요놈들이 키우기가 참 까다로운 놈들인데요. 저도 몇 번의 실패를 거쳐 작업실에서 요렇게 싱그럽게 잘 키우고 있어요


레몬 버베나는 차로 많이 마셔요. 상큼한 레몬향이 기분을 업 시켜주며 기관지 이완과 코막힘 그리고 알레르기 비염과 천식, 감기 증상에  도움을 준답니다. 저도 레몬 버베나 차를 무척 애증 하는 사람 중에 한 명이에요.


아로마테라피에서는 신경계 쪽에 적용을 해줄 수 있는데요. 레몬 베버나 자체가 신경계를 자극하여 기분을 업 시켜 스트레스와 우울증 완화에도 도움을 준답니다. 그리고 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어 생리통이나 자궁 통증에 활용되기도 하는데요. 임신 중에는 사용을 자제하는 에센셜 오일로 분류해요.


레몬 버베나의 화학성분은 모노 테르펜과 세스퀴테르펜 성분으로 항산화 작용과 곰팡이균에도 도움을 준답니다. 특히 칸디다균에 살균작용을 하는 것으로 밝혀져 여성청결제에도 적용해 주시면 되겠지요. ^^


 

 

에센셜 오일의 여왕은 로즈라고 하면 쟈스민은 에센셜 오일의 왕이라 할 만큼 오랜 재배 역사를 가지고 있는 오일 중에 하나입니다. 아라비안쟈스민 꽃을 솔벤트 추출법으로 추출합니다. 쟈스민샴박은 인도 서부가 원산지로 알려져 있어요. 1톤의 쟈스민 꽃에서 1리터 이하의 에센셜 오일이 추출되고 있어 로즈만큼 비싼 몸값을 하는 놈 중에 하나에요. ^^


쟈스민은 솔벤트 추출법으로 추출되는 만큼 깊은 향이 매력적이라 아로마 조향에서는 향수의 베이스로 아주 유용하게 사용될듯합니다. 저도 아로마 조향에서 쟈스민 쌈박의 어울림을 기대하고 있을게요.


국제아로마테라피협회 청주교육센터

향기 치유 "오내츄럴"

김명세 강사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