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

 
top_scroll
down_scroll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아로마/조향

아로마/조향

아로마/조향 관련 정보입니다.

100% 유기농 인증 로즈 오또 에센셜 오일, 청주 아로마조향사과정, 국제아로마테라피협회 청주세종 오내츄럴, 청주천연향수체험
오내츄럴
2020-10-15 20:26:52
조회수 252
명에게 도움 됨
ip -
0point  



국제아로마테라피협회 아로마 조향사 과정에서 사용하게 될 100% 유기농 인증 로즈 오또 에센셜 오일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유기농 불리기안 로즈 오또 에센셜 오일이에요.


 


세계 최고급 장미 생산 고품질 에센셜 오일 "Rose Otto"

사진 속에 Rose Otto 에센셜 오일은 세계 최고급 장미를 생산하는 Valley of the Roses in Central Bulgaria에서 추출한 고품질 에센셜 오일이에요. 제가 맡아본 향의 느낌은 깊은가든 로즈향에 숙성된 포도향이 어우러짐이에요.



100% 유기농 인증 로즈 오또 에센셜 오일의 COA도 함께 공개해 보고요.


 



 

로마의 향료 역사 - 호화로움과 사치의 상징 로마 신선한 장미 꽃잎에 사로잡힘

미니미 사이즈인데요. 가격은 그리 착하지는 않아요.. IAA 국제아로마테라피협회 아로마 조향사 과정에서 사용되는 에센셜 오일들은 USDA, ECOCERT 인증 세계 최고의 유기농 에센셜 오일만을 사용하여 조향사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국제아로마테라피협회 청주예술의전당 교육센터 오내츄럴에서는 12월부터 아로마 조향사 수업을 스타트 하고자 열심히 정진하고 있습니다. 심도 있는 깊은 수업으로 준비 중입니다. Coming soon!!

국제아로마테라피협회 청주예술의전당 교육센터
오내츄럴 김명세 대표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